Business

온라인 교육서비스, 지금 뛰어들어도 괜찮을까요?

코로나 19의 대유행으로 온라인교육 시장이 급성장하게 되면서많은 교육 업체들이 슬슬 온라인 교육 서비스로 전향하는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온라인 교육서비스, 지금 뛰어들어도 괜찮을까요?

코로나 19의 대유행으로 온라인교육 시장이 급성장하게 되면서많은 교육 업체들이 슬슬 온라인 교육 서비스로 전향하는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우리도 더 늦기 전에 대세에 발맞춰 온라인 수업 트렌드에 올라타야하나? 고민이 되실텐데요.

아무리 트렌드라고 하지만 막상 온라인으로 전환하자니 신경 쓸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아는 업체 한 곳은 몇 천 만원을 들여서 솔루션을 구매했다고도 하고, 또 어떤 업체는 그냥 Zoom하고 특정 기능을 연동해서 시작을 했다는데 용어들이 생소하니 어떻게 알아보기 시작해야 할지도 막막하실 것 같습니다. 또 한편으로는 학습효과와 효율성 면에서 온라인 수업의 질이 현저히 떨어지는 건 아닐지 걱정이 되기도 하고요.

그러나 걱정하지 마세요! 페이지콜은 6년간 수십만 개의 수업, 수천만 분의 수업 시간을 진행하고 고객사 연간 평균 성장률은 416%를 달성시키며 온라인 교육 시장의 경험과 노하우를 쌓았습니다.

오랜시간 쌓아온 노하우와 자신감을 바탕으로, 여러분의 서비스의 폭발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페이지콜에 대해서 더 상세히 소개 드리겠습니다.

생각만큼 어렵지 않은 시작 , 페이지콜

먼저 덜컥 외주 계약부터 시작하지 마세요! 무리해서 수 천 만원의 견적으로 외주를 맡겨뒀는데 자꾸 늦춰지는 개발 날짜를 보며 하루에도 수 십번 후회를 반복할지도 모릅니다.

페이지콜에서는 개발 없이도 오늘 당장 우리 컨텐츠로 선생님과 학생들이 수업을 좋아할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모든 테스트 비용이 무료이고, 온라인 교육 비즈니스 런칭까지 담당 매니저가 도와드립니다. 빠르게 그러나 충분히 테스트하고 비즈니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하세요.

1. 선생님이 운영보다 수업에 집중할 수 있어요.

선생님이 열심히 강의를 하고 있는데, 학생 중 누군가 마이크가 켜져 소음이 들리는 상황 많이 겪어 보셨을거에요.

또 한편으로는 학생들이 화면 공유나 필기 권한을 가지고 수업에 참여해야 하는데, 학생들 한 명 한 명씩 찾아서 권한을 주고 빼고 하다보면 선생님들이 솔루션 조작을 하느라 수업의 흐름을 잃기 일쑤입니다.

그러나 페이지콜은 다른 화상 커뮤니케이션 툴보다 교사의 통제력이 강해진 도구입니다. 수업을 진행할 때는 권한 제어 기능을 활용하여 학생들의 음성/영상/필기 권한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땐 쉽게 권한들을 부여하고 참여를 유도할 수 있어 훨씬 인터랙티브한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돌발 행위를 방지하고 선생님은 준비한 수업을 진행하는데 집중함으로써 제시간에 수업을 마무리 할 수 있어서 선생님과 학생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온라인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학생들에게 더 많은 지식을 공유할 수 있어요.

화면 공유 해서 열심히 문제 풀이를 하다보면 그 문제 풀이는 학생에게 남는 것이 아니라 선생님 컴퓨터에 남습니다. 정작 수업 자료가 필요한 것은 학생들인데 말이지요. 그래서 결국 학생들은 곧 없어질 수업 자료를 찍기 위해 수업 중간에 카메라로 찍거나 캡쳐를 부지런히 하는 모습이 너무 익숙합니다.

또 수업에 필요한 자료는 얼마나 다양한가요? 필기도 하다가, PDF로 된 교과서도 봐야하고, 참고 동영상도 보여주어야 하고... 단순히 화상회의 서비스로는 이러한 다양한 수업 자료들을 온전하게 활용하기가 불편합니다.

페이지콜은 교육에 정말 딱 맞는 서비스입니다. 어떤 형태의 자료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고, 모든 필기 내용이나 수업 자료는 자동으로 저장되기 때문에 수업에 참여했던 학생들은 수업이 끝나도 손쉽게 수업 자료를 찾아볼 수 있어요.

3. 수업 자료가 함부로 유출되는 것을 막을 수 있어요.

교육 컨텐츠를 개발하고 있는 업체라면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컨텐츠를 온라인에서 활용하는 것에 거부감이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나 페이지콜 자체에서 제공하는 워터마크 기능을 통하여 1차적으로 무단 복제를 막아 드리니 걱정마세요.

수업 자료 배경 등에 해당 자료를 이용하고 있는 강의실 이름이나 사용자의 ID 등을 랜덤하게 심어둘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워터마크가 일반적으로는 사람에게 인식되지 않게 처리되어 있어 수업을 방해하지도 않습니다.

이외에도 페이지콜은 온라인 수업에 딱 맞는 수 많은 기능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사가 원하는대로 기능들을 조합하여 우리 서비스만을 위한 강의실을 꾸밀 수 있답니다.

오직 고객사는 비즈니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기술은 페이지콜에 맡겨주세요. 저희가 고객사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